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 다이렉트

자주묻는 질문

Q. 치과에서 충치 진단 받았는데 치아보험 가입 되나요?
A. 충치로 진단 받고 치료 중이거나 치료가 필요한 경우 가입이 불가합니다.
Q. 치아보험은 가입 후 언제부터 보장받을 수 있나요?
A. 가입하신 보험 상품마다 보장개시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. 가입하신 상품의 약관을 확인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Q. 치아보험 면책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?
A. 때우고 씌우는 충전 및 크라운 치료는 계약일로부터 90일이 지난 다음날부터 보장되고, 1년이내에는 해당 치료보험금의 50%, 1년이후에는 해당 치료보험금의 100%를 보장합니다. 임플란트·브릿지·틀니는 계약일로부터 90일이 지난 다음날부터 보장되고, 2년이내 발치 시 해당 치료보험금의 50%, 2년이후 발치 시 해당 치료보험금의 100%를 보장합니다.
Q. 다른 보험사에 가입한 보험과 중복보장이 되나요?
A. 치아보험,암보험 등 실비보험을 제외한 정액보장보장성 상품은 타사 가입과 상관없이 가입하신 금액을 보장합니다.
Q. 라이나생명 보상청구 및 고객센터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?
A. 기존 보험 계약관련, 보험금 청구/해약 등 문의는 1588-0058 고객센터로 문의가능하며 온라인 보상청구 접수는 라이나생명 홈페이지 혹은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.

기본 정보 간단히 입력하시고,
보험료와 보장내용을 확인해보세요.

가입형태
이름
생년월일
연락처
문의사항
자세히보기
  • - 보험가입 시 알아두실 사항을 확인해주세요

라이나생명 다이렉트

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,이용에 관한사항

귀하가 금융상품 소개 등을 위하여 본인의 개인(신용)정보를 수집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[개인정보보호법]제15조 및 제22조, [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] 제32조 및 제33조에 따라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. 이에 본인은 귀사가 아래의 내용과 같이 영업목적으로 본인의 개인(신용)정보를 수집,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.

  • 1. 개인정보의 수집.이용목적:

    -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 및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

    - 보험상품, 서비스 소개 및 판매, 사은/판촉행사안내(전화, SMS포함)

    - 고지사항 전달, 본인 의사 확인, 불만 처리 등 원활한 보험관련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

  • 2. 수집이용할 개인(신용)정보의 내용:

    성명,생년월일,성별,연락처

  • 3. 개인(신용)정보의 보유,이용기간:

    수집, 이용 동의일로부터 고객님의 동의 철회시까지 보관하며, 1544-1683으로 전화주시면 철회가능 (단, 최대3년)

  • 4.개인정보수집을 동의하지 않는 경우

    이용자의 개인정보수집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이에 대한 동의를 하시지 않을 경우에는 보험설계 및 상담 서비스 제공이 제한됩니다.

  • 5.수집자:

    ㈜엠금융서비스 글로벌인슈

  • * 정보 동의시 계약상담및 가입설계를 위해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,이용 조회하게 되며, 본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보험계약 상담등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수 있습니다.
  • * 이 동의서는 계약의 갱신등으로 변경되는 경우에도 유효합니다.
  • * 상품권유 중지청구(Do-Not Call)
  • 개인(신용)정보 제공 및 이용에 동의한 이후에도 전화[1544-1683], 서면 등을 통해 언제든지 마케팅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현 개인정보 수집/이용에 관한 사항의 내용 추가, 삭제,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지하겠습니다.
상담
신청